본문 바로가기
Delicious

[Review] 청주 복대동 조개요리 전문점 "로꼬로꼬 조개찜"

by Biker_D2 2021. 6. 7.

안녕하세요 ^^ 디투입니다.

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청주 복대동에 위치한 조개요리 전문점 "로꼬로꼬 조개찜"입니다.

 

 

0123

차량을 이용하신다면 매장 앞 도로 주차선을 이용하시면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.

매장 앞 수족관에는 신선한 조개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이 있고 가게 내부 또한 깔끔하게 관리되어있네요.

 

0123456

대표 메뉴는 "로꼬로꼬 조개찜" 중, 대, 특대로 구성되어있고 그 외에 다양한 해산물과 사이드 메뉴, 사리 등이 있습니다.

조개찜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!

 

012

기본 밑반찬은 단무지 무침, 해초 무침, 소금&후추, 고추절임, 양파초장소스가 나옵니다.

메인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죽과 부추전이 나오는데 애피타이저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더라구요 !

 

0
메인 메뉴 : 로꼬로꼬 조개찜 中 43,000원

키조개, 가리비, 전복, 조개류, 낙지, 새우, 닭한마리 .. 구성이 정말 끝내줍니다 !

포스팅하며 다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.. !

* 닭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닭을 조개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.

 

0123

1차적으로 사장님께서 조개류 및 해산물을 손질해주십니다 !

쑥갓과 함께 입맛에 맞춰 와사비 간장, 양파초장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정~말 너무 맛있더라구요.

좋은 음식에 가벼운 술 한잔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? ^^

 

01

조개와 해산물을 얼추 먹으니 사장님께서 닭도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더라구요 !

육수가 깔끔하고 시원해서 닭과 함께 칼국수를 넣어 닭칼국수로 마무리하면 좋을 듯하여 칼국수 사리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.

 

0

사장님의 친절도, 매장 청결도, 맛, 구성 모두 최고였습니다 !

재방문 의사 200% ^^ !

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😍